어학연수를 선택해주세요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필리핀

 
 
 
연수기관
호주 Sydney 영어연수 Avoca Public School
숙박형태
Home stay (2인 1가정)
연수대상
초, 중, 고생
연수경비
예상가격 4,490,000 ~
연수소개
Gosford는 시드니에서 북동쪽으로 5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평화롭고 아름다운 도시이며, 엽서에 나올 듯한 아름다운 경관과 해변을 갖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매우 따뜻하고 낙천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친해지기 쉬우며 한국인이 거의 없기 때문에 최적의 연수장소입니다.
주요내용
-호주 국립 청소년 캠프장 입교(호주 청소년과 합숙캠프)
브로컨베이 캠프장은 호주 청소년들을 위해 호주 주정부에서 만든 400헥타에 이르는 방대한
캠프장입니다.
-2000년 하계올림픽 개최지였던 시드니에서의 문화탐방
영어연수후 현지 학생들과의 Activity를 통해 살아있는 영어를 배우며 친구들과 깊은우정을
나누게 될 것입니다.시드니 상징 오페라하우스, 세계3개 미향의 하나인 시드니 항구에서의 크루즈여행, 울창한 삼림이 가꾸어진 정원 보타닉 가든, 시드니 타워, 호주의 상징 캥거루, 코알라와의 만남을 통해 따뜻한 정서를 느낄 수 있을것입니다
 
제1일
KE 121
19:05
인천 출발 서울 출발
시드니 도착 후 , Host Family 로 이동 숙소 : 홈스테이
제2일
5
06:20
오후
시드니 도착후, 캠프장으로 이동 숙소 : 홈스테이
오리엔테이션 및 호주 학생들과 친선의 밤
제3일
5
오전
오후
Ausie Game
High Rope Course, 촌극의 밤
제4일
5
오전
오후
Bush Cooking 수영 및 Pool Game Rainbow , Fairy Springs탐방
한국문화 소개의 밤
제5일
5
오전
오후
카누강습 및 실습
활궁 및 바위타기, Goodbye Party
제6일
5
오전
오후
부메랑 던지기
Gosford로 이동 홈스테이 숙소배정
제7일
5
오전
오후
Level Test후 반 편성
영어연수
제8일
5
오전
오후
전일정 홈스테이 가족과 함께 Picnic
제9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Body System 및 Game
제10일
5
오전
오후
시드니 문화탐방
멘리비취, 오페라하우스 등
제11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코알라,캥거루, 파충류,공원관람
제12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Body System
제13일
5
오전
오후
Forest Ten Pin 볼링
미니골프, 워터 슬라이더
제14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Body System
제15일
5
오전
오후
전일정 홈스테이 가족과 함께 Picnic
제16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Central Coast Harbour 크루즈
제17일
5
오전
오후
Mingara Sports Centre에서 수영 및 수중게임
선생님과 함께 영화 관람
제18일
5
오전
오후
시드니 문화탐방
시드니 수족곤, 달링하버, 파워하우스 박물관
제19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Terigal Beach에서 Beach Game
제18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수료증 수여 및 환송회
제19일
KE 122
07:55
17:40
시드니 출발
인천공항 도착 후 해산
 
 
호주 국립 청소년 캠프장 입소(호주 청소년들과 합숙 캠프)
 
브로컨베이 캠프장은 호주 청소년들을 위해 호주 주정부에서 만든 400헥타에 이르는 방대한 캠프장입니다. 혹스베리강 어귀와 푸른 남태평양을 접하는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절경을 갖춘 곳입니다.
 
*2000년 하계 올림픽이 개최된 시드니에서의 문화기행
*시드니의 상징 오페라하우스,세계 3대 미항의 하나인 시드니 항구에서의 크루즈여행,울창한 삼림이 가꾸어진 정원 보타닉 가든,시드니 타원
*Buddy System: 현지 정규학생들이 직접 우리 학생들의 ESL Class에 참가하고, 한국학생 3-4명에 호주학생 1명이 교사의 수업을 도와주는 역할을 하며, 나아가 같이있는 동안에는 친구가 되고 이를 서로의 우정으로 발전시켜 나갈 수 있는 문화교류적인 측면이 있다.
 
최근 해외 유학과 영어 연수 유학 추세는 과거의 미국 일변도에서 점차 호주,캐나다,영국,아일랜드 등 기타 영어 사용 국가로 다양화되고 있습니다. 특히 안전한 교육 여건과 높은 수준이 학생들 사이에 널리 알려지면서 90년대 중반 이후 호주로 유학 및 영어영수를 떠나는 학생들이 늘고 있습니다.
 
 

호주에서 영어를 배우면 다른 영어권 나라에서 영어를 배우는 것과 달리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다.
첫째,영어 발음은 크게 영국식 영어와 미국식으로 나뉩니다. 미국식은 혀굴림이 심하여 연음과 ?r? 발음이 강하고, 영국식은 정확하고 딱딱한 느낌이 듭니다. 호주 영어는 영국식 영어에 가까운 영어이지만 영구식보다는 부드럽습니다. 또한 정식 영어를 생활 영어로 쓰기 때문에 자국에서 어느정도 영어를 공부한 비 영어권 국가의 학생들이 배우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둘째,주의 정치적,사회적 환경을 들 수 있습니다. 호주에서 공부하는 학생은 미국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이 일상 생활 중에 느끼는 자신의 신병에 대한 불안은 전혀 없습니다. 또한 공부 과정 중에 수혜받는 의료보험이나 레져시설등이 매우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셋째, 학비와 생활비 등 유학비용이 미국이나 영국에 비해 저렴합니다.

 
HOMESTAY란 ?
 
HOMESTAY란, 학생이 영국인의 가정에서 통상 3식 도는 2식의 식사를 같이하여 가정생활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이 가족을 가르켜 host family라 합니다.
Host family가 외국인 학생을 충분히 포용할 수 있는 가정인지 확인하기 위해 이력을 확인합니다. 이 심사에서 통과되면 학생이 원하는 조건과 다시 대조해 봅니다. 항상 완전한 조화의 결합이 보장되는것은 아니지만 보통 희망사항과 상통하는 host family가 연결됩니다.
Host family는 단지 방과 식사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가정환경도 학생에게 제공해 주는 것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사교모임, 가족모임, 공공시설, 기타 서비스가 제공되는 장소에 관해서 안내 설명을 하고, 영어로 이야기 할 수 있도록 원조하여 손님으로서가 아니라 가족의 일원으로서 학생을 대하며, 가족의 일원으로 융화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Family는 학생의 영어공부가 될 수 있도록 환경을 유지하여, 학생의 쾌적성이나 안전성을 배려하여 특별한 요망에도 응해 줍니다. Family는 균형잡힌 적절한 식사를 제공해 주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특별한 경우 같은 국적의 학생을 동시에 받아 들이기도 합니다.
학생에게 주어지는 방에는, 공부를 위해 책상이나 옷을 보관하는 옷장. 난방설비가 갖춰지고 넓은 공간이 있는, 채광이 좋은방. 세탁기 이용 및 샤워/목욕 편의시설. 침대시트도 매주 바뀝니다.
 
 
당연한 것이지만, 영어 생활권에 깊숙히 속하여 영어의 습득이 빠릅니다.
수업으로 RP(received pronounciation:표준영어)를 배우고, 가족으로서 관용구적인 영어표현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매일의 일상 생활에서 영어로 듣고쓰기 때문에 영어에 익숙해집니다. 그것은 친구에게 "저 사람이 무슨말을 하는지 모르겠어!"라고 말 할 필요도 없게 해줍니다.
멀리서오는 학생이나, 처음으로 집을 떠나는 학생에게 있어서, host family는 그 나라문화의 견본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 나라의 생활양식에 관해 빨리 배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친구를 사귀거나 혹은 자신이 원할 때 또 다른 숙박시설의 수배 시 유리합니다.
도움이나 충고가 필요할 때 또한 용이합니다.
식사준비 또는 집안일에 관해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숙박시설보다 저렴합니다.
병이 나더라도 간호해 줄 사람이 있습니다.
여러 부류의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이며, 또한 자국의 학생으로부터 떨어져 있을 기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