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연수를 선택해주세요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필리핀

 
 
 
연수기관
캐나다 Vancouver 영어연수 King George International College
숙박형태
Home stay (2인 1가정)
연수대상
초, 중, 고생
연수경비
예상가격 4,890,000 ~
연수소개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벤쿠버, 신비로운 자연의 나라. 캐나다는 전 국토가 하나의 자연공원으로 오염되지 않은 자연경관이 풍부한 곳입니다. 그중에서도 태평양에 위치한 벤쿠버시티는 서부 캐나다 최대의 도시입니다.
주요내용
-KGIC Surry
밴쿠버 다운타운에서 50분거리 Surrey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벤쿠버 근교 휴식처로 주변에 아름다운 공원이 있어 쾌적한 환경속에 위치한 KGIC는 최고의 교수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어연수 후 현지 학생들과 Activity
영어연수후 현지 학생들과의 Activity를 통해 살아있는 영어를 배우며 캐나다 친구들과 깊은 우정을 나누게 될 것입니다.
-캐나다 중, 상류층 가정에서의 Home Stay
현지 홈스테이를 통해 캐나다인들의 생활문화를 체험하게 됩니다
-3일간의 신나는 자연학습 체험
신의 축복이 가득한 Hemlock Ski Resort에서 스키 강습도 받고, 신나는 스키를 타며, 끝없는 모험과 도전의 세계를 펼쳐보십시오.
 
제1일
KE 907
18:20
12:20
인천 출발 서울 출발
밴쿠버 도착 후 , Host Family 로 이동 숙소 : 홈스테이
제2일
5
오전
오후
Level Test후 반편성 영어연수
캐나다 친구들과 자기소개 및 화합의 시간
제3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밴쿠버 시내관광(캐나다 플레이스, 게스타운)
제4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Cutural Exchange Show 준비
제5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Cutural Exchange Show 준비
제6일
5
오전
오후
전일정 NBA 농구경기 관람
제7일
5
오전
오후
전일정 자연탐방 여행 (Grouse Mountain)
제8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사이언스 월드, 아이멕스 영화관
제9일
5
오전
오후
전일정 콜럼비아주 의사당, 부쳐드 가든
제10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캐나다 현지 학교방문
제11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Cutural Exchange Show 준비
제12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Cutural Exchange Show 리허설
제13일
5
오전
오후
전일정 Hemlock Valley Resort 로 떠나는 산악캠프
제14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캐나다 친구들과 스포츠게임
제15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밴쿠버 문화관광
제16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English Play Theatre
제17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Cutural Exchange Show 리허설
제18일
5
오전
오후
전일정 KGIC's Day
제19일
5
오전
오후
전일정 홈스테이 가족과 즐거운 시간
제18일
KE 072
14:20
밴쿠버 출발
제19일
5
14:55
인천공항 도착 후 해산
 
 
KGIC는 밴쿠버 다운타운에 본 캠퍼스와 SURREY지역에 2개의 캠퍼스를 가진 곳으로서 인터넷을 통한 ESL학습 과정,TEFL과정(영어강사 트레이닝 과정),Business Internship과정,호텔 경영 자격증 취득 과정,대학 준비반,TOEFL준비반 과정을 가진 영어 교육 전문 학교 이다. 소규모 학급 운영,우수한 선생님과 보조 선생님등이 삼위 일체가 되어 개개인의 능력별 진행 PROGRAM으로 학습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ESL 프로그램은 보통 오후 3시까지 수업이 이루어 지며 3시이후에는 학생들의 필요에 따라 TOEFL/TOEIC시험 대비반,BUSINESS영어반,영어 클럽반(신문 제작반, 방송반,각국 문화 체험반,밴쿠버 생활 체험반 등)등을 선택할 수 있고,KGIC에 등록한 모든 학생들에게 무료 일대일 개인 교습의 기회도 제공된다.금요일에는 2시에 수업이 종료되어 야외 활동과 외부 행사가 진행된다.예를 들면 이런 활동으로는 영어 웅변대회,집초대 파티,스키 여행들이 있다.매월 마지막 금요일에는 장학생이 각 학급별로 선발되고 시상식도 열린다.
 
 
로얄 허드슨 기차여행
아보츠포드 AIR SHOW
ENGLISH BROADCASTING SHOW
CANADIAN 학생들이 직접 수업에 참가(CLASS의30%)
추억이 담긴 비디오와 각종 기념사진으로 가득한 메모리북 증정
 
 

최근 캐나다 유학은 영어연수를 중심으로 우리나라 학생들의 큰 관심 거리가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캐나다에서 영어를 공부하면 표준발음을 배울 수 있을 뿐만 교육환경이 좋고 학비 및 생활비가 매우 싸기 때문이다. 이점은 다음과 같다.

 
우수한 교육
 

캐나다의 교육은 그 전통과 우수함이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교육환경 또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경제 협력 개발 기구(OECD) 내의 다른 국가들이 평균 국민 총생산(GDP)의 6.1%를 교육 부문에 투자하고 있는데 반해 캐나다는 7.1%라는 가장 많은 자본을 투자하고 있다. 따라서 캐나다의 대학에서 취득한 학위는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으며, 해외 유학생들도 졸업 후 성공적인 진로를 찾게 된다.

 
외국인에게 친절한 환경
 
캐나다는 이민자들로 이루어진 나라로서 캐나다 중앙정부의 강력한 다문화 정책에 힘입어 모든 문화가 서로 병존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왔다. 그 결과 캐나다에서는 서로 다른 문화와 인종이 대립하거나 차별받지 않고 공존하며 서로를 인정하는 사회 풍토가 뿌리를 내렸다. 학생들은 캐나다에서 세계 각국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캐나다에는 많은 한국 교포들이 살고 있어, 대부분의 도시에서 다양한 한인 공동체를 접할 수 있을 것이다.
 
저렴한 교육비용
 
캐나다는 해외 유학생들에 대해 비교적 낮은 학비를 책정한다. 캐나다 대학들이 질적으로 탁월한 교육을 제공하면서도 다른 경쟁 국가들보다 외국인 학생들에게 낮은 등록금을 받고 있다는 점이 여러 연구에 의해 밝혀진 바 있다
캐나다에서의 생활비 역시 비교적 낮아서, 최근 3년간 캐나다의 물가 상승률은 선진국들 중 최저치를 고수했다.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나라
 
세계 각국의 생활 환경을 비교한 UN의 연차 보고서에 따르면 캐나다는 92,94,95,96년 네번에 걸쳐,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곳 1위에 선정되었다. 지난 90년 이래 전 세계 174개국을 대상으로 200여 개의 항목을 채점하여 순위를 정하는 이 UN의 보고서는 교육,의료보험 등의 사회보장제도는 물론 정치적 안정, 소수민족에 대한 처우,범죄율 등 정치,경제,사회,문화적인 모든 요소를 반영한 것이다. 스위스의 조사연구 기관인 The Corporate Resources Group이 95년 1월에 실시한 또 다른 조사 결과에 의하면, 세계 118개의 조사대상 도시 중에 무려 4개의 캐나다 도시가 12개 수위권 내에 올라 있다. 이 조사 역시 정치,사회적 환경,문화,건강,교육,공공 시설,여가생활,소비재,주택과 자연환경 등 42개에 달하는 조건을 비교한 총괄적인 평가였다. 이것만 보아도 캐나다가 20세기 세계인의 지상천국으로서 객관적으로 인정받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아름다운 환경
 
캐나다는 다양한 지리적 조건속에 무궁한 자연의 미를 담고있는 나라이다
 
HOMESTAY란 ?
 
HOMESTAY란, 학생이 영국인의 가정에서 통상 3식 도는 2식의 식사를 같이하여 가정생활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이 가족을 가르켜 host family라 합니다.
Host family가 외국인 학생을 충분히 포용할 수 있는 가정인지 확인하기 위해 이력을 확인합니다. 이 심사에서 통과되면 학생이 원하는 조건과 다시 대조해 봅니다. 항상 완전한 조화의 결합이 보장되는것은 아니지만 보통 희망사항과 상통하는 host family가 연결됩니다.
Host family는 단지 방과 식사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가정환경도 학생에게 제공해 주는 것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사교모임, 가족모임, 공공시설, 기타 서비스가 제공되는 장소에 관해서 안내 설명을 하고, 영어로 이야기 할 수 있도록 원조하여 손님으로서가 아니라 가족의 일원으로서 학생을 대하며, 가족의 일원으로 융화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Family는 학생의 영어공부가 될 수 있도록 환경을 유지하여, 학생의 쾌적성이나 안전성을 배려하여 특별한 요망에도 응해 줍니다. Family는 균형잡힌 적절한 식사를 제공해 주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특별한 경우 같은 국적의 학생을 동시에 받아 들이기도 합니다.
학생에게 주어지는 방에는, 공부를 위해 책상이나 옷을 보관하는 옷장. 난방설비가 갖춰지고 넓은 공간이 있는, 채광이 좋은방. 세탁기 이용 및 샤워/목욕 편의시설. 침대시트도 매주 바뀝니다.
 
 
당연한 것이지만, 영어 생활권에 깊숙히 속하여 영어의 습득이 빠릅니다.
수업으로 RP(received pronounciation:표준영어)를 배우고, 가족으로서 관용구적인 영어표현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매일의 일상 생활에서 영어로 듣고쓰기 때문에 영어에 익숙해집니다. 그것은 친구에게 "저 사람이 무슨말을 하는지 모르겠어!"라고 말 할 필요도 없게 해줍니다.
멀리서오는 학생이나, 처음으로 집을 떠나는 학생에게 있어서, host family는 그 나라문화의 견본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 나라의 생활양식에 관해 빨리 배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친구를 사귀거나 혹은 자신이 원할 때 또 다른 숙박시설의 수배 시 유리합니다.
도움이나 충고가 필요할 때 또한 용이합니다.
식사준비 또는 집안일에 관해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숙박시설보다 저렴합니다.
병이 나더라도 간호해 줄 사람이 있습니다.
여러 부류의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이며, 또한 자국의 학생으로부터 떨어져 있을 기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