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연수를 선택해주세요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필리핀

 
 
 
연수기관
영국 Cambridge & 프랑스문화탐방 Studio Cambridge
숙박형태
Home stay (2인 1가정)
연수대상
초, 중, 고생
연수경비
예상가격 4,990,000 ~
연수소개
영어연수의 본고장인 영국에서 영어연수도 받고, 고속열차를 타고 예술과 낭만의 도시 파리로 떠나는 여행은 우리학생들에게 오랫동안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 것입니다
주요내용
-특별활동 및 견학
오전에는 영국 선생님과 함께 정통영어를 배우고 뮤지컬의 본고장인 영국에서 우리 학생들이 좋아하는 뮤지컬을 관람하고 윈져성,캠브리지 대학가, 셰익스피어 생가 방문, 대영 박물관 관람등 영국 문화체험 프로그램으로 가득합니다 -L.A(디즈니랜드)와 브라이튼 스키 리조트
-신나는 파리 문화기행
영국연수를 마치고 파리행 고속열차 유로스타를 타고 예술의 도시 파리로의 문화기행 (루소, 밀레, 코로 등이 활동한 바르비종 화가마을,
퐁텐블로성, 나폴레옹 박물관 루브르 박물관, 에펠탑, 개선문, 콩코드 광장, 상제리제 거리, 노틀담 성당, 몽마르뜨 언덕, 성심성당)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 것입니다.
 
제1일
KE 907
13:25
17:25
인천 출발 서울 출발
런던 히드로 공항도착 후 홈스테이로 이동 숙소 : 홈스테이
제2일
5
오전
오후
Level Test후 반편성 영어연수
학교 주변 탐방
제3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캠브리지 문화탐방, 보물찾기
제4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ELY 탐방, 10pin 볼링
제5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스포츠 활동(하키,럭비)
제6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피츠 윌리엄 박물관 방문
제7일
5
오전
오후
전일정 런던 문화탐방 코벤트 가든, 대영박물관 방문, 한국식당(한식)
제8일
5
오전
오후
Straford-upon-avon 셰익스피어 생가 방문
Warwick 방문
제9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Funny Photo Stories
제10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T-shirt painting
제11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Bury St Edmunds 방문, 스포츠활동
제12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실내수영
제13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런던 문화탐방. 윈져성 방문, 이튼스쿨
제14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수료증 수여 및 Goodbye party
제15일
5
오전
오후
런던 출발
파리 도착 후 호텔 투숙
제16일
5
오전
오후
바르비종으로 이동 화가마을 방문
퐁텐블로성, 나폴레옹박물관
제17일
5
오전
오후
루브르 박물관, 에펠탑,개선문,콩코드광장,시청사
상제리제거리, 노틀담의 성당,몽마르뜨언덕, 성심성당 관람
제18일
5KE 902
21:00
파리 출발
제19일
5
14:55
인천공항 도착 후 해산
 
 
뮤지컬 관람
신나는 파리 문화기행
모스크바, 암스텔담 문화탐방
정통영어와 세계적인 문호와의 만남 그리고 대 역사속으로…
 
BEAR LAKE에서의 모터보트와 각종 수상스포츠
TABERNACLE 성가대 TV 생중계쇼 관람
캘리포니아에서 낭만을...
꿈과 환상의 나라 디즈니랜드에서 모험의 나라,환상의 나라,개척의 나라 견학을 통해,친구들의 이상과 포부는 점점 넓어지게 될 것 입니다
 
 

영국은 영어의 본고장으로서 영국식 영어는 발음이 매우 정확하고도 세련되어 영국으로의 언어연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영국은 온화한 기후와 친절하고 예의바른 사람들, 외국학생들을 위한 여러 편의시설과 배려로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으며, 아직은 미국과 비교하여 한국 학생 숫자가 상대적으로 적으므로 영국 현지인들은 물론,유럽을 비롯하여 여러나라로부터 온 외국학생들과의 교류를 통하여 영어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국가이다.

 
영국연수의 장점
 

첫째, 영국에 유학오는 프랑스, 독일,스위스 ,스페인등의 유럽 학생들을 만날 수 있다.

둘째, 유럽문화를 접하기 쉽고 유럽여행을 쉽게 할 수 있다.

셋째, 한국학생의 수가 적으므로 영어학습의 효과를 증대시킬 수 있다.

넷째, 영어의 원산지로 영국에 대한 이해와 언어감각을 세련되게 할 수 있다.

다섯째, 6개월 이상 학업을 위해 체류하는 사람들은 무료로 의료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섯째, 영국에 어학 연수를 갈 때는 학교입학허가서만 받으면 되고 비자를 한국에서 받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수속이 간단하며 체재 기간의 설정과 연장이 쉽다.

 
영국의 교육제도
 
영국에는 학비를 내지 않는 공립학교(STATE SCHOOL)와 학부모가 학비를 지불하는 사립학교(INDEPENDENT OR PUBLIC SCHOOL)가 있다.
영국의 취학 아동 중 7%가 사립학교를 다니고 있는데, 일반적으로 16세 이하의 외국학생들은 전통있는 2,400여개의 영국 사립학교에 진학한다.
영국에서는 모든 의무 교육 기간 동안 국립교육과정을 공부하게 된다. 사립학교에서는 국립교육 과정에 구애받지는 않지만 대부분 이 과정에서 요구하는 내용을 중심으로 가르치고 있다.->16세 이하의 외국 학생들은 부모가 영국 학교에 등록되어 있거나 영국 주재 상사에 근무하는 경우에만 공립학교에 갈 수 있다.
 
HOMESTAY란 ?
 
HOMESTAY란, 학생이 영국인의 가정에서 통상 3식 도는 2식의 식사를 같이하여 가정생활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이 가족을 가르켜 host family라 합니다.
Host family가 외국인 학생을 충분히 포용할 수 있는 가정인지 확인하기 위해 이력을 확인합니다. 이 심사에서 통과되면 학생이 원하는 조건과 다시 대조해 봅니다. 항상 완전한 조화의 결합이 보장되는것은 아니지만 보통 희망사항과 상통하는 host family가 연결됩니다.
Host family는 단지 방과 식사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가정환경도 학생에게 제공해 주는 것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사교모임, 가족모임, 공공시설, 기타 서비스가 제공되는 장소에 관해서 안내 설명을 하고, 영어로 이야기 할 수 있도록 원조하여 손님으로서가 아니라 가족의 일원으로서 학생을 대하며, 가족의 일원으로 융화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Family는 학생의 영어공부가 될 수 있도록 환경을 유지하여, 학생의 쾌적성이나 안전성을 배려하여 특별한 요망에도 응해 줍니다. Family는 균형잡힌 적절한 식사를 제공해 주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특별한 경우 같은 국적의 학생을 동시에 받아 들이기도 합니다.
학생에게 주어지는 방에는, 공부를 위해 책상이나 옷을 보관하는 옷장. 난방설비가 갖춰지고 넓은 공간이 있는, 채광이 좋은방. 세탁기 이용 및 샤워/목욕 편의시설. 침대시트도 매주 바뀝니다.
 
 
당연한 것이지만, 영어 생활권에 깊숙히 속하여 영어의 습득이 빠릅니다.
수업으로 RP(received pronounciation:표준영어)를 배우고, 가족으로서 관용구적인 영어표현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매일의 일상 생활에서 영어로 듣고쓰기 때문에 영어에 익숙해집니다. 그것은 친구에게 "저 사람이 무슨말을 하는지 모르겠어!"라고 말 할 필요도 없게 해줍니다.
멀리서오는 학생이나, 처음으로 집을 떠나는 학생에게 있어서, host family는 그 나라문화의 견본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 나라의 생활양식에 관해 빨리 배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친구를 사귀거나 혹은 자신이 원할 때 또 다른 숙박시설의 수배 시 유리합니다.
도움이나 충고가 필요할 때 또한 용이합니다.
식사준비 또는 집안일에 관해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숙박시설보다 저렴합니다.
병이 나더라도 간호해 줄 사람이 있습니다.
여러 부류의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이며, 또한 자국의 학생으로부터 떨어져 있을 기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