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연수를 선택해주세요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필리핀

 
 
 
연수기관
뉴질랜드 rela 영어연수
숙박형태
Home stay (2인 1가정)
연수대상
초, 중, 고생
연수경비
예상가격 4,490,000 ~
연수소개
RELA는 Rotoraa English Language Academy Ltd의 약자이며, 1993년 10월부터 학생등록을 받기 시작했으며, 뉴질랜드 국가자격 관리국에 승인등록 된 전문사립 교육기관입니다..
주요내용
- 국립공원 로토루아 지역에서의 입교
로토루아 호수와 타라웨라 산을 끼고 발달한 도시 로토루아는 인구 66,000명의 아담한 도시입니다. 푸르고 깨끗한 자연환경, 아름다운 경치, 푸르른 대 자연속에서 농장체험, 다양한 스포츠활동을 통해 뉴질랜드 친구와 깊은 우정을 나누고 홈스테이 생활을 실생활 영어를 배우게 됩니다.
 
제1일
KE 129
17:10
인천 출발
제2일
5
07:30
오후
오클랜드 도착후, 로토루아로 이동 숙소 : 홈스테이
오리엔테이션 및 현지 학생들과 친선의 밤
제3일
5
오전
오후
학교탐방후 Home Stay 배정
영어연수
제4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Rainbow, Fairy Springs탐방
제5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모코이아섬 여행
제6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The wall (실내암벽등반)
제7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Tarawera호수 유람선 여행
제8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농장체험 및 스포츠활동
제9일
5
오전
오후
전일정 농장체험 학습
제10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현지학생과 함께 스포츠게임
제11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Leisure world견학
제12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와카레 와레와 대지열 지대 관람
제13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Buried Village관람
제14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자유시간
제15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전일정 홈스테이 가족과 함께 자유시간
제16일
5
오전
오후
타우포 방문
번지점프, 후카폭포 전망대
제17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오히네므즈의 마오리촌 방문
제18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Forest Mini Golf
제19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폴리네시안 풀에서 온천 및 수영
제18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수료증 교부 Goodbye Party
제19일
KE 130
09:10
18:10
오클랜드 출발
인천공항 도착 후 해산
 

* Home school Session은 홈스테이 주인이 매일 저녁 영어로 일기 쓰는 것을 도와 주며 일상 생활에서 쓰는 영어대화를 직접 교습하는 과정

** 학교 정기수업 참여는 학생들이 자기 학년에 맞는 반에서 직접 수업에 참여, 실습하는 과정

*** YMCA Program은 현지 YMCA에서 직접 운용하는 교육 프로그램 중에서 영어교육에 적합하고 재미있는 과정을 선정 실시

**** 천연 해수온천은 세계에서 2곳 밖에 없는 소금물 온천으로 각종 물놀이 시설이 잘 갖추어진 장소

***** 비행 실습은 현지교관이 비행기의 구조 및 비행원리를 강습하고 실제 비행으로 타우랑가 지역을 여행 (1인 당 30분 비행)

****** 스키여행은 북섬 최대의 스키장인 Wakapapa에서 강습과 실습으로 진행
주) 각종 활동은 현지인들로 구성된 진행요원에 의해 운용되며 학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한국인 진행보조 요원이 항시 동행

 
 
뉴질랜드는 세계에서 캐나다와 더불어 가장 살기 좋은 나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연환경이 좋고 완벽한 사회보장제도가 갖추어져 있으며, 생활 환경도 다른 어느 선진국보다 우수합니다. 교육 환경도 다른 어느 서방 선진국 못지 않아 최근 우리 나라를 비롯한 세계 각국의 학생들이 뉴질랜드 유학을 선호하고 있는 경향이 뚜렷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 유학의 장점 가운데 첫째는 교육 수준과 생활 수준이 높고 둘째, 뉴질랜드에서 이용하는 영어가 미국 영어와는 달리 순수하고 명확한 고급 영어라는데 있습니다. ‘영국보다 더 영국적’이라는 이 나라의 특징이 언어에서도 잘 나타나 있습니다. 그래서 뉴질랜드에서 배운 영어는 세계 어느 곳에서나 통용이 됩니다. 또한 뉴질랜드의 교육 기관은 규모,위치,교육 과정등에 있어 다양하고 전문화되어 있으며, 오랜 세월에 걸쳐 정착되어 온 안정된 정치 환경과 평등주의도 이 나라에서 공부하는데 매우 좋은 여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의 교육 수준은 세계적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교육 환경이 안전하고, 편안하며 해외 유학생에 대한 여러가지 지원 시설이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미국이나, 영국, 호주 등 다른 영어 사용 국가에 비해 학비가 매우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그 밖에 뉴질랜드 국민들의 친절한 태도와 온화한 기후, 대자연속에서 즐길 수 있는 스키,골프,등산,사냥,낚시등의 스포츠와 레저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것도 매력가운데 하나입니다.
 
HOMESTAY란 ?
 
HOMESTAY란, 학생이 영국인의 가정에서 통상 3식 도는 2식의 식사를 같이하여 가정생활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이 가족을 가르켜 host family라 합니다.
Host family가 외국인 학생을 충분히 포용할 수 있는 가정인지 확인하기 위해 이력을 확인합니다. 이 심사에서 통과되면 학생이 원하는 조건과 다시 대조해 봅니다. 항상 완전한 조화의 결합이 보장되는것은 아니지만 보통 희망사항과 상통하는 host family가 연결됩니다.
Host family는 단지 방과 식사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가정환경도 학생에게 제공해 주는 것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사교모임, 가족모임, 공공시설, 기타 서비스가 제공되는 장소에 관해서 안내 설명을 하고, 영어로 이야기 할 수 있도록 원조하여 손님으로서가 아니라 가족의 일원으로서 학생을 대하며, 가족의 일원으로 융화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Family는 학생의 영어공부가 될 수 있도록 환경을 유지하여, 학생의 쾌적성이나 안전성을 배려하여 특별한 요망에도 응해 줍니다. Family는 균형잡힌 적절한 식사를 제공해 주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특별한 경우 같은 국적의 학생을 동시에 받아 들이기도 합니다.
학생에게 주어지는 방에는, 공부를 위해 책상이나 옷을 보관하는 옷장. 난방설비가 갖춰지고 넓은 공간이 있는, 채광이 좋은방. 세탁기 이용 및 샤워/목욕 편의시설. 침대시트도 매주 바뀝니다.
 
 
당연한 것이지만, 영어 생활권에 깊숙히 속하여 영어의 습득이 빠릅니다.
수업으로 RP(received pronounciation:표준영어)를 배우고, 가족으로서 관용구적인 영어표현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매일의 일상 생활에서 영어로 듣고쓰기 때문에 영어에 익숙해집니다. 그것은 친구에게 "저 사람이 무슨말을 하는지 모르겠어!"라고 말 할 필요도 없게 해줍니다.
멀리서오는 학생이나, 처음으로 집을 떠나는 학생에게 있어서, host family는 그 나라문화의 견본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 나라의 생활양식에 관해 빨리 배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친구를 사귀거나 혹은 자신이 원할 때 또 다른 숙박시설의 수배 시 유리합니다.
도움이나 충고가 필요할 때 또한 용이합니다.
식사준비 또는 집안일에 관해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숙박시설보다 저렴합니다.
병이 나더라도 간호해 줄 사람이 있습니다.
여러 부류의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이며, 또한 자국의 학생으로부터 떨어져 있을 기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