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연수를 선택해주세요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필리핀

 
 
 
연수기관
미국 유타주 홈스테이 Universal Language Inc
숙박형태
Home stay (1인 1가정)
연수대상
초, 중, 고생
연수경비
예상가격 5,490,000 ~
연수소개
여느 미국의 대도시와는 달리 대가족으로 이루어지고 종교적으로 화합된 유타의 가정은 우리 학생들에게 매우 안전하고 가장 효과적인 생활영어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유타 프로그램은 1인 1홈 스테이입니다
주요내용
-천혜의 자연환경을 보유하고 있어 2002년 동계 올림픽이 개최되었던 유타주
-남부 협곡 캠핑 2박3일과 야생 버팔로 섬 ANTELOPE ISLAND 탐방
현지 학생들과 함께 할 2박3일 Zion Canon에서의 캠핑, 하이킹, 캠프화이어, 별자리 관측,
야생 버팔로를 직접 볼 수 있는 Antelop Island 탐방은 생생한 생활영어를 배우며 미국학생들과
우정을 나누게 됩니다.
-L.A(디즈니랜드)와 브라이튼 스키 리조트 스키강습
꿈과 환상의 나라 디즈니랜드 견학, 세계최고의 Movie star들을 접할 수 있는 헐리우드,
비버리힐스, 브라이튼 스키 리조트, 키강습 등 미국 선진문화에 대한 현장 학습을 통해
미국문화를 접하게 됩니다
 
제1일
KE 017
15:00
10:25
인천 출발 서울 출발
미국 유타 도착, Host Family 로 이동 숙소 : 홈스테이
제2일
5
오전
오후
Level Test후 반편성 영어연수
엔트롭 아일랜드 대자연탐방
제3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스포츠 활동 (수영,농구,배구)
제4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스포츠 강습 (브라이튼 리조트)
제5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브리검영 대학방문 및 NBA 유타재즈 농구경기 관람
제6일
5
오전
오후
전일정 Host Family와 자유시간
제7일
5
오전
오후
남유타 대자연탐방 현장 영어연수
하이킹, 캠파이어, 별자리 관측
제8일
5
오전
오후
자이언 캐년 탐방
현장 영어 연수
제9일
5
오전
오후
솔트레이크 시티로 귀환
제10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솔트레이크 시티 시내관광
제11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초등학교 견학, 스포츠 활동(수영,배구,농구)
제12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Park City, 수공예품 Shop 방문
제13일
5
오전
오후
전일정 Host Family와 자유시간
제14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Momon Tabernacle Choir Televison Concert 참관
제15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스포츠 활동
제16일
5
오전
오후
영어연수
수료증 수여 및 Goodbye Party
제17일
5
오전
오후
유타출발
LA도착후 자유시간
제18일
5
오전
오후
전일 디즈니랜드 관람 (모험의 나라, 환상의 나라,미래의 나라)
제19일
5
오전
오후
Newport Fashion Mall, 나이키 타운,
해변 벼룩시장 방문
제20일
KE 018
12:30
L.A 출발
제21일
5
16:55
인천공항 도착 후 해산
 
LA에서 비행기로 1시간 50여분 동쪽으로 날아가면 유타주의 심장부인 SALT LAKE CITY에 도착한다. 천혜의 자연경관을 보유한 유타주는, 주 전체가 국립공원으로 불릴 만큼 아름다운 대자연을 보유하고 있고, 2002년 동계 올림픽이 열리는 지역이다.
미국 52개 주를 통틀어서 대가족을 보유한 유일한 주로서 ,또래의 학생들과의 생활이 홈스테이에 많은 도움을 준다. 또한, 학생들의 가장 효과적인 영어 습득을 위해 한 가정에 한 명만을 고집합니다.
도시인구의 대부분이 몰몬교를 믿는 사람으로서 청렴한 생활을 기본으로 하여 술,담배등을 금하기 때문에 안정된 분위기에서 생활할 수 있고 경제적으로 전체 인구가 중산층 이상이기 때문에 어학연수를 하는 학생은 최적의 조건을 갖춘 곳이다. 이 유타주 어학연수는 한국에서는 독자적으로 눈높이에서만 행사하고 있습니다.
 
 
남유타 캠핑
 
유타 프로그램의 최대 매력은 주 전체가 국립공원인 대자연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것 입니다
2박 3일 ZION CANYON 캠핑,하이킹,영어 노래배우기,캠프파이어,별자리 관찰,야생 버팔로를 눈으로 직접보는 ANTELOPE ISLAND등 생생한 체험을 통해 살아있는 영어를 배우게 될 것입니다. 캠핑에는 미국인 친구와 선생님들이 동행해 영어를 현장감있게 배우기에 최적의 시간의 될 것입니다.
 
BEAR LAKE에서의 모터보트와 각종 수상스포츠
TABERNACLE 성가대 TV 생중계쇼 관람
캘리포니아에서 낭만을...
꿈과 환상의 나라 디즈니랜드에서 모험의 나라,환상의 나라,개척의 나라 견학을 통해,친구들의 이상과 포부는 점점 넓어지게 될 것 입니다
 
 

지구상에는 10억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영어를 사용하고 있으며, 그 중 약 4억명이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고 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어학연수를 위해 가는 국가들은 대개 미국, 호주,캐나다,영국, 뉴질랜드 등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나라들이다. NATIVE SEPAKER에게 영어를 배우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영어를 모국어로 쓰는 국가에 유학을 많이 간다. 그 중에서도 미국이 가장 선호도가 높은 것이 사실이다. 어느 나라로 어학연수를 가든,나름대로 장단점이 있지만 특히 미국의 어학연수가 갖고 있는 특징을 보면,
첫째, 우리가 초.중등학교 시절부터 배우는 영어가 미국 영어이며, 거리에서 자주 마주치는 외국인 또한 대부분이 미국인이다.

둘째, 미국에서의 어학연수 생활은 세계의 정치,경제,사회,문화등에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미국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 특히 해외관련 업체 직원의 경우, 장차 미국을 상대로 BUSINESS를 하는데 적지 않은 도움이 될 것이다. 미국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도 미국 대학 생활과 시험제도, 강의방식 등을 사전답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셋째, 양질의 영어연수가 가능하며, 교육환경이 아주 좋다. 미국 어학연수기관의 교수진은 대부분 외국인 영어 교육 자격증을 가지고 있어, 대부분의 어학연수는 질적으로 우수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영어를 배우려는 외국인들에게 미국은 교실 안팎이 모두 산 교육장이다. 기숙사, 공원, 식당, 가게, 홈스테이 할 것 없이 모든 곳이 다 살아 있는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미국 중.고등학교 과정(Secondary Education)>>
 
미국의 중.고등학교 교육은 우리나라와는 달리 의무교육이며 지역제이기 때문에 사립학교를 제외하고 거주 지역 내의 학교에 다녀야 한다. 중.고등학교의 교육의 책임은 연방정부에 있는 것이 아니라 각 주정부에 있으며, 각 주안에서 도 지역마다 교육위원회가 있어서 자치적으로 교육을 시행한다. 학제는 한국의 중학교 1학년이 미국의 7학년,고등학교 3학년 12학년에 해당된다. 미국의 학부모들은 학교 자문위원회에 참여하고 교육은 영어,수학,역사 과목을 위주로 이루어지며 학급당 인원은 23-24명 정도여서 개별적인 지도가 손쉽게 이루어질 수 있다. 또한 졸업 규정을 살펴 보면 한국의 대학과 같이 학점제여서 일정한 수의 학점을 채우고 졸업 시험에 합격하면 졸업장이 수여된다.
사립학교의 교육도 대체로 공립학교에 준하여 실시되나 상당한 자율권이 부여되므로 학교에 따라 각기 독특한 운영 방법, 학과목의 다양화, 교사의 자질 향상 등으로 학교의 수준을 높이고 있다. 대부분의 사립학교들은 공립학교와는 달리 기숙사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외국 학생들에게 쉽게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공립학교와 사립학교의 수준에 대해서는 의견이 많으나 전체적으로 사립이 조금 높은 편이다.
 
HOMESTAY란 ?
 
HOMESTAY란, 학생이 영국인의 가정에서 통상 3식 도는 2식의 식사를 같이하여 가정생활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이 가족을 가르켜 host family라 합니다.
Host family가 외국인 학생을 충분히 포용할 수 있는 가정인지 확인하기 위해 이력을 확인합니다. 이 심사에서 통과되면 학생이 원하는 조건과 다시 대조해 봅니다. 항상 완전한 조화의 결합이 보장되는것은 아니지만 보통 희망사항과 상통하는 host family가 연결됩니다.
Host family는 단지 방과 식사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가정환경도 학생에게 제공해 주는 것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사교모임, 가족모임, 공공시설, 기타 서비스가 제공되는 장소에 관해서 안내 설명을 하고, 영어로 이야기 할 수 있도록 원조하여 손님으로서가 아니라 가족의 일원으로서 학생을 대하며, 가족의 일원으로 융화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Family는 학생의 영어공부가 될 수 있도록 환경을 유지하여, 학생의 쾌적성이나 안전성을 배려하여 특별한 요망에도 응해 줍니다. Family는 균형잡힌 적절한 식사를 제공해 주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특별한 경우 같은 국적의 학생을 동시에 받아 들이기도 합니다.
학생에게 주어지는 방에는, 공부를 위해 책상이나 옷을 보관하는 옷장. 난방설비가 갖춰지고 넓은 공간이 있는, 채광이 좋은방. 세탁기 이용 및 샤워/목욕 편의시설. 침대시트도 매주 바뀝니다.
 
 
당연한 것이지만, 영어 생활권에 깊숙히 속하여 영어의 습득이 빠릅니다.
수업으로 RP(received pronounciation:표준영어)를 배우고, 가족으로서 관용구적인 영어표현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매일의 일상 생활에서 영어로 듣고쓰기 때문에 영어에 익숙해집니다. 그것은 친구에게 "저 사람이 무슨말을 하는지 모르겠어!"라고 말 할 필요도 없게 해줍니다.
멀리서오는 학생이나, 처음으로 집을 떠나는 학생에게 있어서, host family는 그 나라문화의 견본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 나라의 생활양식에 관해 빨리 배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친구를 사귀거나 혹은 자신이 원할 때 또 다른 숙박시설의 수배 시 유리합니다.
도움이나 충고가 필요할 때 또한 용이합니다.
식사준비 또는 집안일에 관해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숙박시설보다 저렴합니다.
병이 나더라도 간호해 줄 사람이 있습니다.
여러 부류의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이며, 또한 자국의 학생으로부터 떨어져 있을 기회입니다.